CUSTOMER

공지사항

제목 변경,해지 접수 공지사항
등록일 2020-01-31 조회수 1346
첨부파일

 

홈페이지 업데이트 내용 안내드립니다.

우체국 업무종료에 따라 각종 변경,해지등 많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도록 홈페이지-마이페이지 메뉴에 변경,해지 기능을 추가하였으며

홈페이지 가입은 당사 가입번호로 휴대폰인증을 받아야만 승인되기 때문에

분실, 고장등으로 인증이 불가한 경우 팩스,이메일을 통하여 고객센터로 접수하여주시기바랍니다

(홈페이지 가입후 인증만 완료되면 추후 휴대폰이 분실,고장상태라도 접수가능합니다)

 

현재 마이페이지에서는 요금제변경, 부가서비스변경, 번호변경, 기기변경, 해지업무가 가능하며

명의변경,통화내역은 고객센터로 전화주시어 서류접수가 필요하오니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