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 내용은 관련 법률 및 지침의 변경 또는 (주)머천드코리아, (주)마이월드 운영 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취급위탁동의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 , A/S 제공 및 그 부대업무의 대행 등 고객 편의 제공, 관리 등을 위하여 개인정보 취급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수탁자에 대해서는 “위.수탁계약서” 등을 통하여 관련 법규 및 지침의 준수, 정보보호 및 비밀유지, 제3자 제공금지, 사고시 책임부담, 위탁기간 종료 즉시 개인정보의 반납/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ㅇ 개인정보 취급업무 수탁사 및 위탁내용
수탁사 |
위탁목적 |
㈜KT,㈜LG유플러스 |
시스템운영, 고객/과금/청구/수납/미납관리 관련업무, 서비스품질 개선 등 |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
명의 도용 방지,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 체납관리, 외국인 실명인증, 사망자정보확인, 방송통신신용정보공동관리(식별,연체,복지,이용정지 등), |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 |
번호이동 가입/해지, 해지정산 잔여금 조회/환불 등 |
행정안전부, 보건복지부, 국가보훈처 |
복지요금감면대상자(기초생활수급자,장애인,국가유공자,차상위계층 등)의 자격확인 및 변동정보 확인 |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행정안전부, |
미환급금 환급 및 안내 |
㈜LG유플러스, 아인, CS리더, LB휴넷, 씨에스원파트너, 에이텍플러스, NH모바일, 온정보통신 등 대리점, 판매점/판매사 등 |
참 쉬운 가족 결합의 가입/변경, 해지 처리, 고객 관리, 요금의 정산 및 결제, 신상품 및 신규 서비스 등의 안내 |
㈜LG유플러스,SK텔레콤㈜,㈜KT |
명의 도용 방지,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 유/무선 통신사 공동 체납관리 |
(주)매트로엠, (주)WMC, ㈜케이디넷, (주)엑셀넷,㈜케이엠텍, |
통화품질 유지관리,통화품질 관련 VOC처리 |
KTH |
통화연결음, 올레혜택존/아이디스크 운영 및 고객관리, olleh tv 지역광고 영업, 운영 및 고객관리,이러닝관련 콜센터 운영, 상품배송관리, VOD판권관리, |
KTN |
통화연결음 서비스 운영 및 고객관리 |
㈜케이티뮤직 |
음악서비스의 라이센스(권리사용료)정산 |
㈜케이티네트윅스 |
In-Building 서비스 운용 및 유지보수 |
㈜컨피테크 |
olleh WiFi 스마트존 운영, 유지보수 및 고객상담 |
KTDS, 뉴아이텍, 한국이디에스, 에이치아이씨네트웍스 |
RCS 서비스 시스템 운영, 서비스 관리, 네트워크 운용 등 IT시스템 종합관리 |
㈜크레디프 |
휴대폰결제 및 본인인증 서비스 웹페이지, 시스템 개발 운영, 유지관리, 고객불만처리 |
서울신용평가㈜ |
아이핀(I-PIN)중복가입확인정보, 연계정보 확인 |
케이티미디어허브㈜ |
- 만화, 전자책, 게임, 앱을 비롯한 각종 미디어/컨텐츠의 공급∙요금 수납∙CP정산 및 고객관리 등 운영 |
코리아크레딧뷰로㈜ |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의 처리, 본인확인정보의 처리 |
한국모바일인증㈜ |
휴대폰 본인인증 업무 대행, 본인확인정보, 연계정보(CI), 중복가입확인정보(DI) 전달 등 |
KTDS, 텔레센트로, 유시스 |
영업전산시스템/고객DB운용 및 유지 보수,상품안내용 문자 발송 |
금융결제원,KS-NET,이니시스㈜, 효성에프엠에스 |
은행자동이체,신용카드결제,계좌 및 신용카드인증,온라인 결제대행 |
우정사업본부 |
우체국 가입고객관리(신규,번호이동,해지), 고객상담 및 요금수납.정산관리 |